김남주바이오건강이야기 2025. 4. 14 오후 5:44:18 7 분

[김남주바이오 치험례] 타박상으로 멍·출혈 - 원삼칠

[김남주바이오 치험례] 타박상으로 멍·출혈 - 원삼칠

김남주바이오 치험례는 전국에 계신 약사님들께서 김남주바이오 제품을 복용하신 환자분들의 실제 치험 사례를 바탕으로 적어주시는 내용을 있는 그대로 전달한 것입니다. 본 치험례는 특정 제품을 광고할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으며, 김남주바이오의 근본적인 건강개선을 위한 연구의 용도로 활용됩니다.


주요 증상

며칠 전 늦가을 낙엽 길을 걷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서 많이 다쳤습니다. 다행히 뼈가 부러지지는 않았는데 얼굴 밑 턱이 상처 및 출혈이 많았고 무릎도 상처 출혈. 산속이어서 응급실도 못 가고 듀오덤으로 응급 처치 후 집에 왔더니 멍도 심하게 들었습니다.

개선 과정 및 결과

청락토 2캡슐

달 達 3정

원삼칠 1포

록스펜 1정

각각 1일 3회 섭취

상처 부위는 듀오덤으로 교체하면서 3~4시간 후 출혈도 거의 멈추었고 밤이 되어서 병원에 가지 못했습니다. 다음 날 약국 근무가 걱정되었지만 근무했습니다. 식사할 때 턱을 움직이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 얼굴 근육 중 제일 많이 움직이는 부위가 ‘턱’이란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병원에 가지 않고도 신속히 개선된 것은 원삼칠과 달 達(진액 회복)의 힘으로 사료됩니다. 통 通은 은행잎을 함유하여 지혈에 지장 있을까 봐 원삼칠만 복용했습니다. 여행 중 꼭 필요한 것 특히 해외여행 시 챙기기로 했습니다.

청락토, 달 , 원삼칠

아무리 조심해도 혹시 다칠 수가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 우숙희 약사님

작성날짜 : 2022년 11월 24일


김남주 박사님 메시지

아름다운 우숙희 선생님이 가을을 즐기시다가 낙엽에 미끄러져 많이 다치셨군요. 위기 상황에 원삼칠을 복용하셔서 멍(어혈)이 빨리 가시고 지혈도 되니 넘 다행이셨습니다. 아마 흉도 지지 않으실 겁니다. 진물이 흐르면 상처가 빨리 아물지 않는데 달 을 복용하실 생각을 하신 것 탁월한 발상이십니다. 청락토, 달 達, 원삼칠을 갖고 계신 덕분에 빨리 복용하실 수 있어서 행운이셨습니다. 우숙희 선생님은 누구신가 보살펴 주시는 것 같습니다.

avatar

김남주바이오건강이야기

김남주 박사, 평생의 헌신 김남주바이오는 김남주 박사님의 철학, 고집 그리고 기준을 담아 탄생했습니다. 1978년 부터 시작된 김남주바이오는 독자적인 성분 배합 기술을 통해 우리 몸의 근본적인 건강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남주바이오의 제품은 원재료를 과학적 원리로 조제함으로써 새롭고 간편한 건강개선 습관을 제안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