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바이오 치험례] 타박상으로 멍·출혈 - 원삼칠
김남주바이오 치험례는 전국에 계신 약사님들께서 김남주바이오 제품을 복용하신 환자분들의 실제 치험 사례를 바탕으로 적어주시는 내용을 있는 그대로 전달한 것입니다. 본 치험례는 특정 제품을 광고할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으며, 김남주바이오의 근본적인 건강개선을 위한 연구의 용도로 활용됩니다.
주요 증상
며칠 전 늦가을 낙엽 길을 걷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서 많이 다쳤습니다. 다행히 뼈가 부러지지는 않았는데 얼굴 밑 턱이 상처 및 출혈이 많았고 무릎도 상처 출혈. 산속이어서 응급실도 못 가고 듀오덤으로 응급 처치 후 집에 왔더니 멍도 심하게 들었습니다.
개선 과정 및 결과
청락토 2캡슐
달 達 3정
원삼칠 1포
록스펜 1정
각각 1일 3회 섭취
상처 부위는 듀오덤으로 교체하면서 3~4시간 후 출혈도 거의 멈추었고 밤이 되어서 병원에 가지 못했습니다. 다음 날 약국 근무가 걱정되었지만 근무했습니다. 식사할 때 턱을 움직이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 얼굴 근육 중 제일 많이 움직이는 부위가 ‘턱’이란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병원에 가지 않고도 신속히 개선된 것은 원삼칠과 달 達(진액 회복)의 힘으로 사료됩니다. 통 通은 은행잎을 함유하여 지혈에 지장 있을까 봐 원삼칠만 복용했습니다. 여행 중 꼭 필요한 것 특히 해외여행 시 챙기기로 했습니다.
청락토, 달 達, 원삼칠
아무리 조심해도 혹시 다칠 수가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 우숙희 약사님
작성날짜 : 2022년 11월 24일
김남주 박사님 메시지
아름다운 우숙희 선생님이 가을을 즐기시다가 낙엽에 미끄러져 많이 다치셨군요. 위기 상황에 원삼칠을 복용하셔서 멍(어혈)이 빨리 가시고 지혈도 되니 넘 다행이셨습니다. 아마 흉도 지지 않으실 겁니다. 진물이 흐르면 상처가 빨리 아물지 않는데 달 達을 복용하실 생각을 하신 것 탁월한 발상이십니다. 청락토, 달 達, 원삼칠을 갖고 계신 덕분에 빨리 복용하실 수 있어서 행운이셨습니다. 우숙희 선생님은 누구신가 보살펴 주시는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