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바이오 치험례] 88세, 할아버지 숨차고 가슴 답답 - 원삼칠
김남주바이오 치험례는 전국에 계신 약사님들께서 김남주바이오 제품을 복용하신 환자분들의 실제 치험 사례를 바탕으로 적어주시는 내용을 있는 그대로 전달한 것입니다. 본 치험례는 특정 제품을 광고할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으며, 김남주바이오의 근본적인 건강개선을 위한 연구의 용도로 활용됩니다.
주요 증상
88세로 고령인 남성 분입니다. 약국에 방문하셨을 때 많이 힘든 듯, 어두운 표정으로 처방전을 들고 오셔서는 요즘 숨이 많이 차고 가슴이 답답하시다고 하셨습니다. 원래 드시던 처방에 5일분을 추가하셔서 방문하셨습니다.
-환자분께서 드시던 처방전
개선 과정 및 결과
원삼칠 2포
각각 1일 2회 섭취
나이가 고령이신만큼 여러가지 약을 더 복용하시기 부담스러워하셔서 원삼칠을 권해드렸습니다. 1일 2회씩 1개월 동안 복용하신 이후에, 밝아진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가슴 답답함도 없어지고 몸이 너무 가벼워지셨다면서 그 이후, 처방 약과 함께 원삼칠도 꼭 챙겨 가십니다. 항상 행복한 모습으로 활짝 웃으시면서 방문하십니다.
작성자 : 김민정 약사님
작성날짜 : 2022년 12월 31일
김남주 박사님 메시지
김민정 선생님, 복 짓는 일 하셨어요. 88세 할아버지한테는 뭔가를 권하기에 앞서 연세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적극적인 상담이 조심스러운데 심장을 비롯한 순환기, 빠른 기혈 보충 등 모두에 좋은 원삼칠을 권하신 것은 신의 한 수입니다. 역시 구력이 남다르십니다. 가슴 답답도 없어지고 몸이 가벼워졌다니 보는 저도 같이 행복해집니다.